병원이야기_T5

불안장애치료 겪어본원장님이 확실히다르네요 본문

건강

불안장애치료 겪어본원장님이 확실히다르네요

병원이야기_T5 2017. 2. 26. 17:04



불안장애치료 겪어본원장님이 확실히다르네요



불안장애라고 들어보셨나요? 일상생활에 있어 불안하고 두려운 마음이 반복적이고 지속적으로 나타나는증상이라고 하는데요.



불안장애치료 다나을한의원에서는 이런증상이 스트레스와 피로의 누적, 간기능의 저하와 함께 우리 두뇌의 건강에도 문제가 있어서라고 합니다.



이런 증상들은 방치가 될경우에는 다른 질환들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고 극단적으로도 변질될수 있기 때문에 초기치료를 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불안장애치료 어떻게 하나요?

원장님께서 스스로 겪으신 질환이고 극복을 통해 환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이해를 하고 상담과 진료를 하기에 환자분들이 보다 편안함을 느낄수 있었다고 하네요~



불안장애치료로 내원하시는분들의 공통점이 보였다고 하는데요 약간의 우울증과 함께 목,어깨,경추의 틀어짐이 심했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몸이 바로 잡히지 않으면 우리 뇌는 건강해질수가 없는데요.



따라서 바른몸 - 바른목 - 바른정신 의 치료를 진행해드립니다.

불안장애치료의 첫 번째는 한약을 처방하여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수 있도록하고, 심장이 튼튼하도록 만들어줍니다.



두 번째는 해울교정법을 통해 틀어진 몸을 바로 잡고 산소와 포도당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뇌의 건강을 회복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의 불안장애치료방법은 바로 심리상담인데요 원장님의 이해와 공감을 통해서 마음의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하고 불안한 요소를 없애도록 합니다.



이런치료들을 진행하면 보통 1개월 후에는 호전이 되는 것을 보이고 3개월 후에는 신체,정신적 밸런스가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마음의 병이지만 몸과 마음의 치료를 함께 병행해야한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문의주세요~ 다나을한의원으로 오시는길은 약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